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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nity_ Framework not found FBLPromises unity xcode 에러

by JunsC 2024. 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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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에서 구글 admobs 라이브러리를 다운받고 xcode 실행 도중 생긴 오류이다.

여기에 해결법이 잘 나와있다.
https://wonjuri.tistory.com/entry/unity-ios-admob-%EC%B6%94%EA%B0%80%EC%8B%9C-framework-not-found-FBLPromises-%EC%98%A4%EB%A5%98-%ED%95%B4%EA%B2%B0-%EB%B0%A9%EB%B2%95

 

[unity] ios admob 추가시 framework not found FBLPromises 오류 해결 방법

unity에서 IOS 빌드 시 framework not found FBLPromises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보자. 테스트 버전 Unity 2018.4.36 Admob v7.2.0 unity admob 라이브러리 확인 admob 라이브러리 추가 후 유니티 프로젝트 내 Plugins/iOS/에

wonjuri.tistory.com

 

does not contain bitcode. You must rebuild it with bitcode enabled (Xcode setting ENABLE_BITCODE), obtain an updated library from the vendor, or disable bitcode for this target. 
이러한 관련된 에러는 여기를 참조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2010283/xcode-setting-enable-bitcode-obtain-an-updated-library-from-the-vendor-or-disa

 

Xcode setting ENABLE_BITCODE: obtain an updated library from the vendor, or disable bitcode for this target

You must rebuild it with bitcode enabled (Xcode setting ENABLE_BITCODE), obtain an updated library from the vendor, or disable bitcode for this target. for architecture arm64 How to solve this ?

stackoverflow.com

 

 

 

 

 

xcode 에서는 bitcode 와 관련된 에러들이 많이 있는것같다.

xcode 는 툴로써 사용방법도 까다롭고 어렵다 . 진입장벽이 높은 부분이기도 하다.

Unity 에서도 xocde 설정관련해서는 AOS 보다 많이 복잡하고 까다로운 부분이 많다.

 

그리고 시간이 오래걸리고 용량도 크며 맥과의 OS 버전도 맞춰야하기에 관리가 AOS 보다 복잡하고 전문성을 요구한다 

그러기에 공부하고 있고 Unity 로 첫 조그마한 수익을 얻고 싶기에 같이 작업하고 있당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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